3 동남부 성령대회에  강사이신  아이린 죠지 여사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하여   간단하게  소개 드리고자 합니다.

아이린 죠지 여자는 8명의 자녀를 두신 평범한 가정 주부로서 보스톤에서 사십니다. 하느님께서는 이런 단순하고  평범한 분께  초자연적인 은사들을 부여하시며 특별한 소명을 주셨습니다. 이분께 주신 소명은 “ Meet the Father Ministry – 아버지와의 만남이라는 봉사직을 주시어 자신이 순간 체험하는 아주 특별한 하느님과 예수님과 성령과의 관계와 삶을 전하게 하십니다. 그분의 영적 지도자는 아이린은 천국을 우리가 지상을 아는 같이 알며 오가고 있다라고 말씀하십니다. 

이분은 교회에 온전히 순종하며 천주교의 성사들에 대한 믿음과 사랑이 대단하여  이분이 가는 곳마다  고백성사의 줄이 끊기지 않고, 성체에 대한 사랑으로 불붙게 됩니다. 깊은 믿음으로 예수님을 자신의 삶에 중심으로 모시며 특히 성체에 대한 신심이 대단하시어,  나는 하루도 성체를 모시지 못하면 없다.”라고 말씀하십니다. 그러기에 사제들에 대한 사랑이 남달이 투철하시어 자신이 지니고 있는 암덩어리를 사제들을 위해 봉헌하시고, 사제들과 주교님들을  위한 피정을 매년 하십니다.

이분은 겸손과 거룩함 속에 넘치는 유모로서 분의 말씀을 듣는 이들을 온전히 압도하십니다.

이분이  가지신 자연적인 은사들은  예언과 말씀과 지식의 은사로 자리에서 말씀이 선포되면서 치유가 일어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많은 이들이 영적, 육적. 정신적, 물질적에서 치유되고 특히 아기 못난는 이들과 우울증 환자들 그리고 담배나 중독자들이 해방됨을 종종 봅니다.

수호천사들에 대해서 가르쳐주시며 성모님에 대한 신심이 대단하신 이분은 아주  쉽게 하느님 아버지를 만나도록 우리를 인도하시는 분이십니다.

목마른 사람은 나에게 와서 마셔라하시며  우리를 초대하시는 하느님께 이웃과 함께 응답하여 많은 은총과 축복 그리고 치유 받는 시간이 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