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Merry Christmas and Happy New year!!! 2020.12.26

아틀란타 한인 순교자 성당 이 영석 요한 신부님과 모든 형제, 자매님들께 성탄과 새해를 맞이하여 축하드립니다.

한해 코비 19에도 불구하고 시간은 가속도가 붙어 벌써 성탄을 맞이하였고 한해의 끝자락에 있습니다. 코비로 인하여 모든 것이 제한되어 있었지만 있는 범위내에서 소박하게 펼치는 한해였습니다. 처음 판데믹이 페루를 위협할 많은 기도와 후원으로 함께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저희들이 선교를 하고 있는 사막도시 리마의 비야 엘 살바도르, 안데스 산간 지방의 깐가리 주변 공소 마을, 깐또그란데에서 많은 도움을 필요로 하는 주민들에게 필요한 생필품과 산소 공급을 하였습니다.

또한 성탄을 맞이하여 여러가지 나눔을 통하여 사랑을 실천을 할 수 있도록 후원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특히 깐가리에서는 더 산간 지방인 알꾸이까, 빤딱이라는 곳까지 가서 나눌 수 있어서 더욱 감사하였습니다.

이제 페루 선교 25주년을 보내며 지금까지 페루 선교의 동반자 되어 주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저희들은 일상의 크고 작은 일들을 통하여 선교사로서의 몫을 자랑스럽게 여기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늘 저희들의 후원자로서 기도와 영적, 물적으로 도움을 주시는 여러분들의 덕택임을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루 빨리 이 판데믹이 끝나 내년에는 페루 선교를 오실 수 있도록 희망합니다. 또한 저희들의 기도 속에 여러분 한 분 한 분을 기억하며 성탄과 새해에 하느님의 은총과 축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페루 리마 영원한 도움의 성모 수도회

이 글라리사 수녀, 최 아우구스타 수녀, 곽 마리요셉 수녀, 신 스페란자 수녀, 박 임마누엘 수녀 드립니다.

 

 

 

 

 

Featured Items

 1  2